본문 바로가기

2022/035

코테 연습 26일차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My SQL / sublime 코딩테스트 연습 - 오랜 기간 보호한 동물(2) ANIMAL_INS 테이블은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의 정보를 담은 테이블입니다. ANIMAL_INS 테이블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ANIMAL_ID, ANIMAL_TYPE, DATETIME, INTAKE_CONDITION, NAME, SEX_UPON_INTAKE는 각각 동물의 아이디 programmers.co.kr 입양을 간 동물 중, 보호 기간이 가장 길었던 동물 두 마리의 아이디와 이름을 조회하는 SQL문을 작성해주세요. 이때 결과는 보호 기간이 긴 순으로 조회해야 합니다. 풀이 제출한 오답 1 -- 코드를 입력하세요 SELECT B.ANIMAL_ID, B.NAME, DATE(B.DATETIME) - DATE(A.DAT.. 2022. 3. 9.
코테 연습 25일차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My SQL / sublime 코딩테스트 연습 - 중성화 여부 파악하기 ANIMAL_INS 테이블은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의 정보를 담은 테이블입니다. ANIMAL_INS 테이블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ANIMAL_ID, ANIMAL_TYPE, DATETIME, INTAKE_CONDITION, NAME, SEX_UPON_INTAKE는 각각 동물의 아이디 programmers.co.kr 보호소의 동물이 중성화되었는지 아닌지 파악하려 합니다. 중성화된 동물은 SEX_UPON_INTAKE 컬럼에 'Neutered' 또는 'Spayed'라는 단어가 들어있습니다. 동물의 아이디와 이름, 중성화 여부를 아이디 순으로 조회하는 SQL문을 작성해주세요. 이때 중성화가 되어있다면 'O', 아니라면 'X'라고 표시해주.. 2022. 3. 8.
코테 연습 24일차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My SQL / sublime 코딩테스트 연습 - 이름에 el이 들어가는 동물 찾기 ANIMAL_INS 테이블은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의 정보를 담은 테이블입니다. ANIMAL_INS 테이블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ANIMAL_ID, ANIMAL_TYPE, DATETIME, INTAKE_CONDITION, NAME, SEX_UPON_INTAKE는 각각 동물의 아이디 programmers.co.kr 보호소에 돌아가신 할머니가 기르던 개를 찾는 사람이 찾아왔습니다. 이 사람이 말하길 할머니가 기르던 개는 이름에 'el'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 이름 중, 이름에 "EL"이 들어가는 개의 아이디와 이름을 조회하는 SQL문을 작성해주세요. 이때 결과는 이름 순으로 조회해주세요. 단, .. 2022. 3. 7.
코테 연습 23일차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My SQL / sublime 코딩테스트 연습 - 루시와 엘라 찾기 ANIMAL_INS 테이블은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의 정보를 담은 테이블입니다. ANIMAL_INS 테이블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ANIMAL_ID, ANIMAL_TYPE, DATETIME, INTAKE_CONDITION, NAME, SEX_UPON_INTAKE는 각각 동물의 아이디 programmers.co.kr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 중 이름이 Lucy, Ella, Pickle, Rogan, Sabrina, Mitty인 동물의 아이디와 이름, 성별 및 중성화 여부를 조회하는 SQL 문을 작성해주세요. 풀이 -> ON 이랑 한참 헷갈렸다. 코테 연습 4일차에 정리한 내용!! 제출한 답 -- 코드를 입력하세요 SELECT ANIM.. 2022. 3. 5.
코테 연습 22일차 (프로그래머스 SQL 고득점 Kit) My SQL / sublime 코딩테스트 연습 - 보호소에서 중성화한 동물 ANIMAL_INS 테이블은 동물 보호소에 들어온 동물의 정보를 담은 테이블입니다. ANIMAL_INS 테이블 구조는 다음과 같으며, ANIMAL_ID, ANIMAL_TYPE, DATETIME, INTAKE_CONDITION, NAME, SEX_UPON_INTAKE는 각각 동물의 아이디 programmers.co.kr 보호소에서 중성화 수술을 거친 동물 정보를 알아보려 합니다. 보호소에 들어올 당시에는 중성화되지 않았지만, 보호소를 나갈 당시에는 중성화된 동물의 아이디와 생물 종, 이름을 조회하는 아이디 순으로 조회하는 SQL 문을 작성해주세요. 풀이 -> 첫 번째 난관은 Intact라는 문자를 포함하는(중성화 되지 않은) 조건을.. 2022. 3.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