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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UX 아티클

[번역] 아마존 주문 리디자인 연습—파트 2: 장바구니

2021. 5. 10.

※ 의/오역 있음, 문제 시 삭제합니다.

 

Amazon Checkout Redesign Exercise — Part II: Shopping Cart

Please, note: this is an exercise. Its purpose is not to create business solutions, but to practice creating them in a simulated…

medium.com


주목: 이것은 연습입니다. 이 연습의 목적은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아니라, 가정된 환경에서 솔루션 제시를 연습하는 것입니다. 추측의 힘은 비즈니스 목표와 측정 기준를 형성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이 기사의 마지막에 프로토타입과 다른 파트의 연습이 링크된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인풋

현재 아마존 닷컴의 장바구니 모습과 기능을 빠르게 살펴봅시다.

잘 작동하기는 하지만 개선사항을 발견할 수 있을지 알아봅시다. 이 활동에서 우리는 3단계에 걸쳐 프로토타입을 디자인 할 것입니다. 먼저, 레이아웃을 셋팅하고 장바구니 아이템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그 다음 충동적인impulsive 구매자들이 결정을 쉽게 하기 위한 기능을 추가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더 나은 레이아웃, 더 작은 기능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로직이 강화될 것입니다.

지난 시간에 우리는 두 버전의 내비게이션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이 활동은 주문 중심에 근거합니다.(A1) 나중에 단계 기반의 내비게이션에도 역시 동일한 변화를 적용하여, 결과적으로 두 변형이 전반적인 경험 내에서 테스트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장바구니에 집중해 봅시다.

1단계: 정돈하고 정리하기

기본적인 것에서 시작해 봅시다: 레이아웃을 정돈하고, 프로토타입에 대해 생각하기.

현재 장바구니 뷰는 다중적인 비즈니스 목표의 희생양처럼 보입니다. 시공간적으로 단절되었고 점진적으로 UI를 마음대로 다루고 있습니다cluterring. 화면에 대한 이해를 단순화하기 위한 명확한 시각화와 정보의 논리적인 그룹핑을 진행해 봅시다.

또한 현재 버전의 프로토타입은 스마트하지 않습니다: 최소한 아이템을 추가하고, 수량을 변경하고 삭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작에 앞서 요구조건을 잘 설정한 것 같습니다.

기본적인 레이아웃과 로직

기반을 다졌다면 이제 UX에 있어 주요한 업데이트를 도입할 시간입니다.

2단계: 퀵 프리뷰

디자인 상 이 화면은 장바구니의 상태에 정확하게 속하지 않는 엘리먼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마존은 분명히 업셀을 원하며, 이는 똑똑한 알고리즘과 리스트가 화면 천지에 연관 콘텐츠를 보여주는 이유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어떻게 상품의 작은 이미지와 타이틀에 근거하여 "장바구니에 담기"버튼을 누르게 할 것인가? 당신은 장바구니에 매우 익숙해져 있지만 장바구니를 벗어나 다른 페이지의 디테일에 대해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장바구니를 벗어나지 않고 상품 상세를 보게 하는 퀵 프리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기능: 퀵 프리뷰

이것을 실현할 방법은 많고 별도의 프로토타이핑 세션의 주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감의 근원으로 작동할 수 있는 위대한 예시들이 있습니다: macOS와 iOS는 3D 터치로 프리뷰를 제공하고, 드롭박스는 링크에 호버 시 프리뷰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디테일에 대한 것입니다.

3단계: 작은 터치들

기본적인 로직, 레이아웃과 퀵 프리뷰와 함께 더 작은 디테일에 대해 알아봅시다.

  • 나중에 구매하기: 프로토타입에 추가할 가치가 있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만약 장바구니에서 유쾌하지 않은 합계 금액이 나왔을 때 이 기능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강조: 스타일링은 이번 프로토타입의 범위가 아닐지라도 흰 배경, 폰트, 기본 컬러를 활용해서 우선순위를 잘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애니메이션: 작지만 강력한 터치는 구성을 완성하며, 사용자가 UI와 상호작용한 후 어디로 이동할지 이해하게 해줍니다.

나중에 구매하기, 구성, 애니메이션.

이 시점에서, 만약 실제 비즈니스 목표가 있다면, 테스트와 엄청난 양의 다른 디테일과 인터렉션을 구현하여 각각의 비즈니스 목표를 혁신하고 테스트하고 분석할 것입니다.

결론

테스트 되어야 할 결론들과 훌륭한 아이디어로 채워져야 할 여지를 남긴 채, 또 다른 파트의 주문 연습이 끝났습니다. 프로토타입을 시도해보고 당신의 생각에 대해 트위터에 알려주세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모든 파트를 업데이트할 것이므로, 당신의 아이디어는 최종 반복에 사용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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